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인생템 찾았어요!
작성자 박**** (ip:)
  • 평점 5점  
  • DATE 2022-03-28 10:43:31
  • 추천 추천하기


안녕히세요! 저는 수부지 타입이에요!

그래서 항상 매트한 파데나 팩트보다는 글로우한 제품 위주로 피부 표현하는 편입니다!

각질 제거도 하고 마스크 팩을 하고 피부 화장을 해도 자주 뜨거나 그런 편인데, 워후.. 요 쿠션...진짜 짱이에요!

사실 쉬몬브레드 런칭 이후 나오는 제품마다 패키지도 제 스타일이고 무엇보다 패키지 컬러가 완전 제 스타일이라 눈 여겨보고 있었지만 쉽게 마음 먹고 구매하지는 않았어요! 

보통 제품 소개보면 다 좋고 좋은 성분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사실 써보지 않으면 정확히 알 수 없고 괜히 돈 날리기 싫어서 도전하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썬크림, 미스트 이벤트 하는거 구매하면서 팩트도 같이 구매했어요!

처음에는 우와 촉촉하네? 두번째는 얇게 발린다! 어? 레이어드해서 올려주면 되겠는데? 싶었고ㅎㅎ 조금 더 커버해야하는 곳은 컨실러로 조금 만져줬어요!

매트하고 커버력 짱인 파데나 팩트는 사실 피부 화장이 두꺼워보여서 제가 좋아하지 않는데, 저는 이 팩트로 내추럴하게 깔아주고 잡티는 컨실러로 조금 더 만져주면 돼서 너무너무 좋아요! 

오죽하면 처음 사용하고 만난 날 제가 팩트로 수정 화장한 거 보고는 피부 좋아졌냐며 완전 쫀쫀해보이고 광이 난다고 했어요ㅎㅎ 그래서 친구한테 엄청 영업해서 친구도 같이 구매했어요!!광이 나는 것도 유분으로 보이는 그런 광이 아니에요ㅎㅎ

다른 지인들한테도 완전 칭찬 중인데!! 저는 정말 적극 추천합니다!

저는 이번에 1+1 행사하는 것도 벌써 주문했어요~
고민하시는 분들 고민하지마시고 주문하세용 ㅎㅎㅎ

첨부파일 023D7A2C-903F-4259-8D5A-B671D9ECE6DA.jpeg , B6ADFE16-42A3-4590-A84D-0352E44AF044.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